본문 바로가기
흥미들/일상 흥미 리뷰

부푸 브이쓰루 프로 후기

by PARKYEON 2022. 7. 11.
반응형

최근에 구매하여 사용 중인 부푸 브이쓰루 프로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원래 흡연자가 아닌데 이런저런 일로 담배를 입에 대게 되면서 이대로 골초가 될 수는 없다는 생각에 큰 맘 먹고 전자담배를 구입하였습니다. 정말이지 흡연자의 길을 걷고 싶지는 않았지만 이 기기의 경우 흡연자들이 금연용으로도 많이 구입한다고 하여 그것만 믿고 그냥 질렀습니다.

부푸 브이쓰루 프로 실키핑크

왜 부푸 브이쓰루?

흡연에 왜 중독되며 몸에도 안 좋은 담배를 왜들 자꾸 피는지 도통 이해할 수 없던 시간들이 있었는데요.. 최근에 뼈 아픈 이별을 맞이하고 어린 나이가 아님에도 정신 못차리고 왔다갔다 하는 제 자신을 보며 그 새끼가 두고 간 연초를 집어 들었더랬죠. 이별을 이유로 하나, 자꾸 생각나는 이유로 하나, 감정이 요동친다는 이유로 하나...정말이지 이대로는 골초의 길을 가겠다 싶었습니다.  새끼때문에 그렇게 될 순 없죠. 저에게는 결단이 필요했습니다.

이전에 친구를 통해 접해본 적이 있던 이 녀석을 찾아내었습니다. 그럼에도 수없이 고민했습니다. 인생의 절반도 살지 않은 이 시점에 흡연자의 길을 가도 될지..내 심신이 버텨줄지..

고민의 시간은 길지 않았습니다. 일단 연초를 입에 댄 순간 끝났던게 분명합니다. 후기를 찾아보니 금연을 위해 핀다고도 하더라구요. 고민은 끝났습니다. 구매.

부푸 브이쓰루 프로

부푸 브이쓰루 프로는 이 정도?

색상이 매우 다양해 고르는게 참 힘들었습니다. 기계는 흰색 아니면 검정색만 사기 때문에 화려한 색들을 흐린 눈으로 지나치려고 했었습니다. 근데 뭐 어쩌겠습니까 이쁜 색이 눈에 들어오고 이쁜 색이 가지고 싶은건 인간의 본능.

실키핑크로 겟챠-

스펙
배터리 용량 : 900mAH
팟 용량 : 3mL
출력범위 : 5~25W
코일 : 0.7옴 / 1.2옴
충전 : C타입 저속충전

기기 측면에 화면이 있어 배터리, 출력, 퍼프 횟수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한 것 같습니다. 근데 기존에 누수 문제가 심하여 이런 점이 개선된 형태로 출시되었다고 하는데 제껀 누수가 상당하더라구요... 뽑기 운이 안 좋아 불량 기계가 온 줄 알고 당장이라도 판매처에 문의하여 A/S 접수를 하려고 했으나 찾아보니 출력범위 설정이 너무 낮을 경우 누수 문제가 심할 수 있다고 해요...전혀 몰랐고..일단 처음에 설정된대로 쓰면 되는거를 만져본다고 눌러대다가 숫자가 바뀌어버렸었네요...초짜 티 상당히 나네요. 일단 며칠 더 사용해보고 누수 문제가 심하지 않으면 좋은 선택을 했다고 생각해야겠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어쩔 수 없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