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흥미들/일상 흥미 리뷰

효..도! 영탁 단독 콘서트 TAK SHOW 예매 후기

by PARKYEON 2022. 7. 10.
반응형

영탁님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접하다!

오래전부터 어머니의 열망이던 영탁님 단독 콘서트 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끝나고 알게 된게 아니라 얼마나 다행인지 싶은 심정으로 알림을 맞춰두고 그 날이 오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사실 이래저래 친구들의 효도콘을 잡아준 적이 꽤나 있었던 터라 피켓팅에도 나름 자신이 있었는데 사람 일이란게 어떻게 될지 모르니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우선 친구들에게도 당일 피켓팅 참전 부탁을 해두고 만반의 준비를 하였습니다.

원래는 몰래 티켓을 잡은 후 짜잔하고 놀라게 해주고 싶었지만...제 입이 방정이죠 ㅎㅎ 대화 도중 신나서 영탁님의 콘서트 소식과 피켓팅 참전 소식을 어머니께 전해버렸습니다...ㅎㅎ 큰 일 하기엔 좀 더 수련이 필요한 나이..

결국 어머니의 엄청난 기대감과 행복함을 온 어깨에 가득 지고 영탁님의 콘서트 피켓팅에 참전해야만 했습니다......

 

영탁님의 단독 콘서트 예매 결과는...?!

일찍이 영탁님의 인기와 명성은 알고 있었기에 두려움에 떨며 피켓팅에 참전하였습니다. 친구들도 효도 피켓팅에 도움을 주고자 함께 대기를 하며 기다렸습니다. 5분 전까지는 친구들과 카톡으로 재미있다며 낄낄거리다가 3분 전부터는 모두 떨린다며 말이 없어졌습니다..ㅋㅋㅋ

8시 정각이 되고 모두 피켓팅에 참전하며 말이 없어졌습니다..!

영탁 콘서트 대기화면

아앗! 땡치자마자 들어갔는데 대기가 1만명이라니.... (좌절)
친구들의 상황도 궁금했지만 화면을 나가면 새로고침될까봐 언제 끝날지 모를 대기화면에서 시간이 흐르기만 기다렸습니다. 제 기억에 저 화면에서 3분 정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근래 지나보낸 어떤 시간들보다 길고 느린 3분이었습니다.

 

영탁님 단독 콘서트 예매 성공!!!!!!!!!!!!!!

그래도 나름 빨리 들어갈 수 있었다고 생각하며 자신감있게 SR석을 광클하였습니다. BUT..남은 자리가 없어요 다들 어떻게 그리 빨리 들어가신거죠...하지만 포기란 배추를 셀 때 웅앵웅....끈질기게 SR석만 노리며 겨우겨우 포도알을 발견하였습니다! 손을 부들부들 떨며 외딴 섬처럼 떠있던 포도알을 광클!! BUT...이선좌 이선좌 신나는 노래..ㅜ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기에 R석으로 시선을 돌려 광클! 또 이선좌의 늪에 빠질까 무서워 좌석따위 위치따위 신경쓰지 않고 보이는대로 마구 눌렀더니...결국 성공..!!!!!!!

영탁 콘서트 예매

너무 다행이네요...최소 1년치 효도를 미리 했다고 칠 수 있습니다ㅎㅎㅎ 저도 좋고 어머니도 좋은 효도예매

콘서트에는 어머니만 가시기 때문에 후기를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가시는 모든 분들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울 어머니 영탁님 팬 친구도 사귀고 오시면 좋겠네요 ㅎㅎㅎ

댓글